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보기
제목 ㈜닥스메디오랄바이옴, 2024년 대한치위생학과 교수협의회 참여
작성자 닥스메디오랄바이옴 등록일 2024.7.08 조회수 237

치위생 학계 전문가들과 소통하며 최신 구강 건강 솔루션 소개

[사진 제공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고양신문]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4일 대전보건대학교에서 열린 2024년 대한치위생학과 교수협의회 하계연수에 참여해 치위생 학계의 전문가들과 소통하면서 최신 구강 건강 솔루션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전했다.

25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룬 이날 연수에서는 연구과제 발표와 연사 초청 특강, 치위생계 현안에 관한 토론 등이 진행됐다. 교수연수회는 임상 치과 현장의 최신 구강유해균 검사와 입속 세균 리모델링 프로세스를 소개하며 전국의 치위생학과 교수들이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교류하는 장이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구강 유산균 ‘닥스바이옴 덴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자체 개발한 특허 구강 유래 유산균과 해조칼슘이 함유돼 있어 구강과 장 건강뿐만 아니라 뼈와 치아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닥스메디교육원 주최로 8월 8일 진행예정인 교수연수회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또 치위생학과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인데 최신 교육 커리큘럼과 실습 방법, 그리고 연구결과를 공유해 치위생 교육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학습 경험 향상에도 도움을 제공할 방침이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의 관계자는 “이번 대한치위생학과 교수협의회 참가를 통해 치위생 학계의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건강한 생활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사원본: https://www.mygoy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80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