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보기
제목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국제치위생심포지엄 참가한다
작성자 닥스메디오랄바이옴 등록일 2024.7.05 조회수 150

11일~13일 코엑스, “혁신 제품 라인업으로 기술력·혁신성 선뵐 것”

[고양신문]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년 국제치위생심포지엄(ISDH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SDH는 2년마다 열리는 치과 위생사 국제학술심포지엄으로, 이번 행사는 일본에 이어 아시아 대륙에서는 두 번째로 개최되며 세계치과위생사연맹(IFDH) 소속 32개국 치과 위생사들이 함께하는 글로벌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이번 ISDH 행사에서 치과의료 분야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크로바이옴을 통한 새로운 의료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입속 세균관리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닥스메디는 이번 행사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해 주목받는 구강유산균 ‘닥스바이옴 덴티’도 선보일 예정인데, 이 제품은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자체 개발한 특허 구강유래 유산균과 해조칼슘이 함유돼 있어 구강과 장 건강뿐만 아니라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스메디오랄바이옴에서 직접 개발한 구강세균 유전자 PCR 검사 ‘오랄바이옴체크’ 무료 체험도 해 볼 수 있다. 타액 내 세균의 유전자를 정제해 구강유해균을 정량화하고 이를 데이터 결과로 제공하는 검사로, 치주염 진단을 더욱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로 환자에게 안내할 수 있고, 치주염을 근본적으로 예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한다.

최근 대한치주과학회지(Journal of Periodontal & Implant Science)에 ‘오랄바이옴체크’ 정확도가 높다는 내용의 SCI급 논문이 게재·승인됐는데, 이는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의 ‘오랄바이옴체크’ 검사가 높은 정확도와 신뢰성을 확보했다는 측면에서 큰 성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연구기반의 입속 건강 향상에 기여하는 기업답게 구강 유산균의 효능과 입속 세균을 직접 볼 수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전시 코너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꽝 없는 룰렛이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의 관계자는 “이번 국제치위생심포지엄 참여는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전 세계에 알릴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글로벌 치위생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ISDH 2024는 치위생 분야의 최신 동향과 혁신적인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중요한 행사로,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치위생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더 나아가 전 세계인의 구강 건강 개선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 행사 부스는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E47-48에 차릴 예정이다.

기사원본: https://www.mygoy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8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