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보기
제목 닥스메디오랄바이옴, SIDEX(시덱스) 2024 참가 성공리 완료
작성자 닥스메디오랄바이옴 등록일 2024.6.12 조회수 4867

참관객들, 치과 개원 솔루션과 구강유해균 검사에 큰 관심

[사진 제공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고양신문]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열린 제21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시덱스 2024(SIDEX 2024)에 참여해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매년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인 시덱스는 올해 21회를 맞았고 국내외 9개국 300개사가 참여했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이번 전시에서 관람객에게 입속 세균 관찰을 통해 구강 유산균의 효과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험과 ‘우리 치과 차별화 전략'의 일환인 입속 세균 리모델링 토탈 솔루션까지 제시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최근 새롭게 출시해 주목받는 입마름개선 구강 용해 필름 ‘닥스바이옴 오라필’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자체 개발한 특허 구강 유래 유산균 DM163과 구강건조증 및 구강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파라크레스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관람객들의 문의가 특히 많았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관계자는 “닥스메디오랄바이옴만의 치과 개원 솔루션과 구강유해균 검사에 관심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닥스메디의 ‘예방치과’ 성공 스토리를 함께 나누고 더 나은 제품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원본 : https://www.mygoy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79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