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보기
제목 닥스메디 ‘가글픽’ 세균 65% 더 감소
작성자 닥스메디 등록일 2022.3.30 조회수 265094

닥스메디 ‘가글픽’ 세균 65% 더 감소

무알콜 천연성분 가글로 유해 세균 제거
구강 깊숙이 세정 방수 설계로 안심 사용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구강관리 전문 기업인 ㈜닥스메디(대표 노미화) 자사의 구강 세정 시스템인 ‘가글픽’이 뛰어난 세균 감소 효과로 최근 호평 받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농축 가글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측은 가글픽 세균 감소 효과를 평가한 실험에서 동일인의 타액을 수집해 배양된 균을 관찰한 결과, 가글픽을 닥스메디 농축 가글과 함께 사용하면 물로 사용했을 때보다 세균이 65% 더 감소했다고 밝혔다.

 

시중의 가글은 알코올과 무알코올 제품으로 나뉘는데, 닥스메디 농축 가글은 무알콜로 천연성분이 함유돼 있어 유해 세균을 선택적으로 제거하고 매일 사용해도 입마름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농축 가글과 희석된 항균액은 분당 1800회의 강력한 맥동수압(물줄기가 끊어져 나오는 형태)과 360도 회전 가능한 제트팁으로 구성된 가글픽 구강세정기를 통해 교정 장치 사이와 입안 닿지 않는 곳까지 세정이 가능하다. 또 세분화된 수압으로 민감한 잇몸부터 익숙해진 이후의 4단계 수압 모드와 별도 펄스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무엇보다 IPX 7등급의 방수 설계로 물기와 습기가 가득한 욕실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가글픽 리뉴얼에 참여한 이다혜 부원장(사과나무치과병원)은 “치아교정, 임플란트는 치료 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칫솔질만으로 닦기 어려운 치아 주변 부위는 가글픽과 같은 구강세정기를 사용하는 것이 유지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