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보기
제목 닥스메디, 설 한정 세트 ‘내 잇몸을 지켜줄 더블 세트’ 선봬
작성자 닥스메디 등록일 2021.2.03 조회수 214512

닥스메디, 설 한정 세트 ‘내 잇몸을 지켜줄 더블 세트’ 선봬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닥스메디는 일반용 복합관리용 네줄모 칫솔, 닥트러스트 더블엑스 치약, 더블엑스 고농축 구강앰플로 구성된 설 한정 세트인 ‘내 잇몸을 지켜줄 더블 세트’를 100개 한정 판매 중이라고 3일 밝혔다.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구강관리 전문 기업인 닥스메디는 구강에 좋지 않은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성분을 포함한 생명친화적인 제품을 지향하고 있다.

 

구강 위생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칫솔질은 오래 하는 것보다 제대로 하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닦이는 부분만 반복적으로 닦게 되면 치아 표면이 마모되거나 상처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치아와 치아 사이, 치아와 잇몸 사이까지 닦을 수 있도록 칫솔을 45도 각도로 밀착하여 쓸어내리듯 닦아주는 것이 좋다.

 

더 세심하게 닦기 위해서는 남녀노소 모두 사용이 가능한 닥스메디의 복합관리용 네줄모 칫솔 사용을 권장한다. 11mm의 작은 헤드는 깊숙한 어금니까지 관리가 용이하며 직경 0.018mm의 이중 미세모로 잇몸까지 자극 없이 관리 가능하다. 매일 잡는 칫솔 손잡이는 안전한 제조 공정을 통해 친환경 플라스틱 폴리에스터클리콜(PETG)로 만들어 환경호르몬 유사 물질이 없다.

 

칫솔과 함께 사용하는 항균 치약인 닥트러스트 더블엑스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닥트러스트 더블엑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기준을 통과해 처방전 없이 약국이나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게 허용하는 OTC DRUG에 등재되어 국제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또한 자극적인 화학 성분은 빼고 프로폴리스, 커큐민, 키토산, 녹차, 자일리톨의 성분을 담았으며 국가공인시험연구원 KOTITI 시험에서 안정성 검증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장시간 외출 시에는 칫솔질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대체 방법으로 보조 용품인 구강 청결제 사용을 추천한다.

 

치약 선택할 때와 마찬가지로 주의할 점은 자극적인 성분이 함유돼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다. 더블엑스 고농축 구강앰플은 무알콜, 무인공색소, 무합성착향료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돼 구강내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일반 가글보다 46배 함축된 고농축 가글로 물에 희석시켜 사용 가능한 휴대용 가글로 1병 기준 250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닥스메디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구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어 이번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내 잇몸을 지켜줄 더블 세’’는 닥스메디 홈페이지와 일산 주엽동에 위치한 사과나무의료재단 본원 1층에 위치한 본사 직영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