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보기
제목 사과나무치과병원, 전문가 세미나 연다
작성자 닥스메디 등록일 2018.9.18 조회수 207031

사과나무치과병원, 전문가 세미나 연다

  •  권구영 기자 
  •  승인 2018.09.18 14:56
 

10월 27일, ‘입속미생물과 구강위생관리’ 주제

[고양신문] 명선의료재단 사과나무치과병원이 오는 10월 27일(토) 사과나무치과병원 5층 세미나실에서 ‘입속미생물과 구강위생관리’를 주제로 ‘제1차 원장과 스태프가 함께 듣는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과나무치과병원이 주최하고 (주)닥스메디가 주관하는 이번 전문가 세미나는 세 명의 강사들의 릴레이 강연으로 진행된다. ‘미생물과의 공존’ 저자인 김혜성 이사장(명선의료재단 사과나무치과병원), 닥스메디 컨설팅사업부 이정숙 부장, 서울치의학교육원(SIDA)강사인 이혜경 실장이 각각 △입속에서 시작하는 미생물이야기 △시스템으로 접근하는 입속미생물 관리 △치과문턱을 낮추는 치과건강보험을 내용으로 한 강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혜성 사과나무치과병원 이사장은 “전문가 세미나를 통해 참여한 모두가 구강위생관리의 중요성과 그 방법에 대해 다시 한 번 관심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의료진과 스태프들이 함께 소통하며 지속적인 배움의 장을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입속미생물과 구강위생관리 제 1차 전문가 세미나’는 선착순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이메일(apholdings@naver.com)로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사과나무치과병원(031-919-224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