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보기
제목 사과나무의료재단·닥스메디, 치과위생사 대상으로 쿨센스픽 이벤트 진행
작성자 닥스메디 등록일 2020.8.27 조회수 207139
사과나무의료재단·닥스메디, 치과위생사 대상으로 쿨센스픽 이벤트 진행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0.08.27 11:36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의료법인 사과나무의료재단과 구강용품 브랜드 닥스메디가 전국의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코로나 19 극복 동행 이벤트를 오는 9월까지 카카오채널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실시되며 신청기한은 지난 24일 월요일부터 내달 9월 7일 월요일까지다.

이번 감염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구호 물품을 보내거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가운데 각종 챌린지처럼 치과위생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편하게 온라인으로 시행될 예정인만큼 어렵지 않게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차 확산을 우려해 스마트폰 하나로도 구강 바이러스 극복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간단한 초성 퀴즈를 통해 상품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정답과 무관하게 모든 의료진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작은 추첨도 이루어진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의료법인 사과나무의료재단 이사장과 대표는 "전국 곳곳에서 고생하고 있는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챌린지의 일환으로 작지만 함께 동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국민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바이러스의 확산이 조속히 멈추기를 바라고 현장에서 관리에 힘을 쓰고 있는 치과위생사들의 노고에 꼭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이벤트에서 경품으로 지급되는 상품은 쿨센스픽 시스템으로 닥스메디에서 생산되고 있는 구강세정기와 가글액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닥스메디 배광학 대표는 "마스크로 감염을 막고 호흡기를 보호하는 것처럼 해당 제품을 통해 구강 바이러스 극복과 철저한 치아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수고하는 치과위생사들에게 쿨센스픽 시스템을 전달하기로 마음먹었다"며 참여 취지를 밝혔다.

쿨센스픽 시스템에 포함된 가글액은 해당 세정기의 전용 고농축 항균 액으로 일반 가글액의 8배 정도의 사용량을 포함하고 있다.

게다가 알코올이 들어가 있지 않고 인공 색소, 합성 착향료도 첨가되지 않아 천연 가글액으로도주목받고 있으며 손이 닿기 힘든 안쪽 잇몸과 치아까지도 케어가 가능하고 구취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오랜 연구 개발로 치과 의사들이 참여한 제품이기에 세정기와 향균액을 같이 주는 이 구성은 롯데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벤트 관계자는 "백세 시대인만큼 영양소를 섭취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치아가 건강해야 면역력이 강화되어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있고 회복도 빠르므로 소비자들의 소비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상품을 통해 의료진들의 관심을 유도하여 참여율을 높였다"며 "참가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으로 전국의 많은 치과위생사들이 참여할 것을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